[BEAUTY BEST] 인형 같은 페이스라인, 3CE ‘헤어라인 섀도우’

0 80

2016_11_28_115212.jpg 

3CE에서 출시한 ‘헤어라인 섀도우’가 헤어라인 메이크업계의 1인자로 자리를 굳히는 모양새다.

부족하거나 비어 보이는 헤어라인을 꼼꼼하게 채워주어 작고 입체적인 페이스라인을 만들어주는 헤어라인 섀도우는 작년부터 인기몰이 중. 그 전에는 전문가들 사이에서만 알던 시크릿 노하였다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TV에 출연해 작은 얼굴을 만드는 비결을 공개하면서 알려지기 시작했다.

2016_11_28_115345.jpg 

자연스러운 애쉬톤의 브라운 컬러 ‘내추럴 애쉬’와 붉은기를 머금은 브라운 컬러 ‘코퍼 브라운’ 두 종류를 구비한 3CE는 ‘헤어라인 섀도우’는 모발 색깔에 따라 3가지 컬러를 믹스해서 사용 가능하다. 전용 브러시가 있다는 것도 큰 장점. 도톰하면서 촘촘한 모가 적당한 텐션을 주어 뛰어난 발색과 그라데이션을 도와준다.

실키하고 가벼운 파우더가 뭉침 없이 고르게 펴 발리고 쉽게 지워지지 않는 다는 것이 공통적인 후기. 헤어라인 뿐만 아니라, 아이브로우, 코와 눈앞머리 쉐딩 등 팔레트 하나로 다양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ㆍ사용방법 

   전용 브러쉬에 내용물을 적당량 묻혀준 뒤, 비어보이는 헤어라인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그라데이션을 주듯 컬러를 채워준다.

ㆍ가격 28,000원

 

[코웨이브 박여진 기자 shasha127@kowave.kr / 사진=3CE 공식 홈페이지]

ⓒ KOWAV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 웨이보
  • 웨이신
  • 네이버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