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버들의 Spring Season 메이크업

  Spring Season 뷰티의 매력은 싱그러움과 사랑스러움. 봄을 지낼 준비를 모두 마친 유투버들이 총 출동했다. 여리여리하고 봄 벚꽃처럼 자꾸만 찍고싶고 만지고 싶은 메이크업 모음. 깨끗하고 청량미 넘치는 피부표현과 글리터링으로 2018 S/S 트렌드 메이크업의 시작을 알리는 봄의 정령들.  # RISABAE 이사배  스프링 빈티지 데일리 메이크업  화사하되 너무 블링블링 하고싶지는 않다면, '빈티지 스프링 메이크업'을 참고해보자. 차분하고 다운된 톤이 어울리는 …

손에도 꽃이 피었습니다~ 2018 '봄꽃 네일'

  우리의 손톱에도 눈이 녹고 꽃이 폈다. 여리여리 혹은 비비드한 색감의 사랑스러운 네일 아트들. 봄 느낌 물씬 내고싶다면 당연 '꽃'으로 손톱을 수 놓아보자. 봄 아니면 또 언제 '꽃' 네일이 어울릴 시기가 올 지 모른다. 꽃놀이 갈 시간도 없이 바쁜 당신을 위해 준비한 '봄꽃 네일'.  # 여리여리 투명한 느낌    하얀 손가락 끝에 수 놓아져있는 예쁜 한 송이 꽃을 원한다면, 그라데이션 혹은 맑고 깨끗한 느낌이 드는 반투명 네일은 어떨까. 스킨톤으로 베이스를 깔아준 '꽃' …

2018 설레는 봄을 맞은 '단발병 유발자들'

  매년 봄만 되면 왜 이렇게 마음이 싱숭생숭 해지는 건지. 겨울동안 길게 길렀던 부스스한 긴 머리를 헤치워야할 때가 왔다. 벚꽃은 보고 자르자고 마음을 다 잡아봐도 무용지물. '단발병'은 불치병이고 전염병이다. 이런 우리의 마음에 매년 불을 지피는 셀럽들. 어찌나 상큼하고 봄 요정 같은지! 새롭게 마음에 불을 지를 '단발병 유발자들'이 왔다. 최양락 사진도 우리를 막을 순 없으니. 어여 사진 들고 미용실로 달려가자. # 긴 머리 배우에서 상큼한 이미지 변신  배우, 서예지   …

2018 S/S HAIR TREND '퍼플' - 몽환적인 바이올렛

  역시나 이번 대세는 '울트라 바이올렛'. 여기저기 패션과 상품에도 모자라 그 영향력이 헤어에도 미쳤다. 몽환적인 밤하늘같은 우주를 담은 듯한 퍼플 컬러. 밤과 낮 어스름의 푸른 융단, 검은 융단을 그대의 발 밑에 깔아 드리고 싶다던 예이츠의 시가 떠오른다. 신비로운 순간의 사랑을 포착한 듯한 아름다운 '울트라 바이올렛' 헤어. # 1. Dark Purple  딥(Deep)한 무드   딥한 컬러감의 퍼플은 당신에게 없던 묘한 분위기를 선물해준다. 마녀…

피부 망가지기 쉬운 환절기 '건성 VS 지성' 관리법

  피부결 하나에 희망이 샘솟고 마음이 무너지는 우리 자매들에게 '환절기'는 크나 큰 적이 분명하다. 수분크림을 아무리 바르고, 바르고 또 발라도 찬바람 한번 불면 파운데이션은 다 뜨고 각질은 부각되다 못해 휘날릴 지경. 피부 트러블은 손 놓은지 오래고 마음만 팍 상해버리고 있는 이들을 위해 준비했다. 피부타입별로 '지성' '건성' 나누어 봤으니 우리의 수분과 유분을 잘 화해시켜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보자.  # 세안법  건성 '세안법'  ​수분, 유분 모두 부족한 건성들…

2018 S/S HAIR TREND '애쉬' - 코토리베이지, 투톤베이지

  일년에도 몇번씩이나 바꾸고 싶어지는 머리, 겨울 내 유지했던 어둡고 칙칙한 색을 버리고 머리에 힘줄 시간이 왔다. 겨울 내에 차마 엄두내지 못했던 밝고 몽환적인 '애쉬 염색'. 이번 2018 S/S 트렌드는 역시 '애쉬'컬러일 예정. 작년의 '코토리베이지'의 기세를 이어받아 올해는 '투톤 베이지'다. 볼 수록 빠져드는 묘한 애쉬 베이지로 이번 S/S 시즌을 준비해보자.  # STYLE 1. 코토리 베이지  일본 애니메이션 '미나미 코토리'의 머리색  일본에서 먼저 유행해 우리…

2018 메이크업 트렌드 NATURAL BEAUTY

  한듯- 안한듯-. 2018 뷰티&메이크업 트렌드의 키워드는 바로 'NATURAL BEAUTY'. 자연스럽고 맑은 느낌의 메이크업이 트렌드다. 물론 한 듯 안 한듯의 포인트는 엄청 뭔갈 많이 '했'다는 것이다. 수지나 전지현이 아닌 이상, 아무것도 안하면 정말 안한거다. 때 되면 돌아오곤 하지만, 2018 트렌드에 맞게 새 옷을 입고 돌아온 '내추럴 뷰티'를 만나보자. # 서서히 빠져든다, 은은한 내추럴 뷰티  이세영&수지   내추럴 뷰티의 포인트는 역시 촉촉한 …

뷰티 끝판왕, 뷰티 유투버들의 크리스마스 MAKE UP

  연말이 다가오니 뷰티 유투버들도 분주해지기 시작했다. 최대한 화려하게 블링블링, 크리스마스 트리와 반짝반짝 빛나는 형형색색의 전구들에게 밀리지 않으려면 우리도 얼굴에 빡세게 힘 좀 줘야 할 때가 왔다. 뷰티 크리에이터 중에서도 매력 폴폴 넘치는 진짜 '금손' 뷰티러들의 연말 메이크업을 모아봤다.  # PONY 포니 신드롬  인스타 메이크업 -크리스마스 메이크업  빨간 네일과 잘 어울릴 만한 뷰티 유투버 PONY의 크리스마스 메이크업. 인형같은 풍성한 속눈썹과 눈 밑 골드 글리…

크리스마스 무드 즐기고 싶은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선택. 'Christmas Tree Brows'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 즐기는 프로 뷰티러들이 나타났다. 이른바, 말도 생소하고 존재 자체는 더 생소한 '크리스마스 트리 브로우' 라는데, 해외 유투버들이 슬슬 하나 둘 씩 하고 있다고 하니 왠지 흥미가 생긴다.    내 애인은 없고 친구는 애인이랑 놀러나간 외로운 크리스마스, 집에서 뒹굴거리며 진짜 트리 대신 눈썹에 장신구 한번 달아보자.   Like 트위기, 유니크하고 사랑스럽게  이걸 밖에서 어떻게 해-. 하던 사람도 이 영상을 보면 마음이 동할지도 모른…

해외뷰티유투버 대란! 촉촉한 눈가 Wet MakeUp 도전 '아이글로스'

이른바, 바세린 광. 유리알같이 투명하고 글로시한 마성의 매력. GLOSS. 립 글로스는 들어봤어도 아이글로스는 또 생소하다고? 건조하고 매트한 겨울 메이크업에 생기를 불어넣어주고 싶다면 요즘 해외 대세 '아이글로스'를 만나보자.  누드톤, EYE GLOSS  누드톤의 아이글로스 메이크업, 청순하고 아련해보이면서도 섹시하다. 피부표현 역시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하게 포인트.> MD'S PICKㆍ 'Glossier Haloscope in Quartz   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