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메이크업 트렌드 NATURAL BEAUTY

  한듯- 안한듯-. 2018 뷰티&메이크업 트렌드의 키워드는 바로 'NATURAL BEAUTY'. 자연스럽고 맑은 느낌의 메이크업이 트렌드다. 물론 한 듯 안 한듯의 포인트는 엄청 뭔갈 많이 '했'다는 것이다. 수지나 전지현이 아닌 이상, 아무것도 안하면 정말 안한거다. 때 되면 돌아오곤 하지만, 2018 트렌드에 맞게 새 옷을 입고 돌아온 '내추럴 뷰티'를 만나보자. # 서서히 빠져든다, 은은한 내추럴 뷰티  이세영&수지   내추럴 뷰티의 포인트는 역시 촉촉한 …

뷰티 끝판왕, 뷰티 유투버들의 크리스마스 MAKE UP

  연말이 다가오니 뷰티 유투버들도 분주해지기 시작했다. 최대한 화려하게 블링블링, 크리스마스 트리와 반짝반짝 빛나는 형형색색의 전구들에게 밀리지 않으려면 우리도 얼굴에 빡세게 힘 좀 줘야 할 때가 왔다. 뷰티 크리에이터 중에서도 매력 폴폴 넘치는 진짜 '금손' 뷰티러들의 연말 메이크업을 모아봤다.  # PONY 포니 신드롬  인스타 메이크업 -크리스마스 메이크업  빨간 네일과 잘 어울릴 만한 뷰티 유투버 PONY의 크리스마스 메이크업. 인형같은 풍성한 속눈썹과 눈 밑 골드 글리…

크리스마스 무드 즐기고 싶은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선택. 'Christmas Tree Brows'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 즐기는 프로 뷰티러들이 나타났다. 이른바, 말도 생소하고 존재 자체는 더 생소한 '크리스마스 트리 브로우' 라는데, 해외 유투버들이 슬슬 하나 둘 씩 하고 있다고 하니 왠지 흥미가 생긴다.    내 애인은 없고 친구는 애인이랑 놀러나간 외로운 크리스마스, 집에서 뒹굴거리며 진짜 트리 대신 눈썹에 장신구 한번 달아보자.   Like 트위기, 유니크하고 사랑스럽게  이걸 밖에서 어떻게 해-. 하던 사람도 이 영상을 보면 마음이 동할지도 모른…

해외뷰티유투버 대란! 촉촉한 눈가 Wet MakeUp 도전 '아이글로스'

이른바, 바세린 광. 유리알같이 투명하고 글로시한 마성의 매력. GLOSS. 립 글로스는 들어봤어도 아이글로스는 또 생소하다고? 건조하고 매트한 겨울 메이크업에 생기를 불어넣어주고 싶다면 요즘 해외 대세 '아이글로스'를 만나보자.  누드톤, EYE GLOSS  누드톤의 아이글로스 메이크업, 청순하고 아련해보이면서도 섹시하다. 피부표현 역시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하게 포인트.> MD'S PICKㆍ 'Glossier Haloscope in Quartz   누드…

눈 맞추고 싶어, 박시연의 ‘팜므파탈’ 아이 메이크업

배우 박시연의 화보가 공개되자마자 박시연 메이크업이 화제가 됐다. 동양인이 갖기 힘든 길고 깊은 눈매가 매력적인 박시연의 아이 메이크업은 2030세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 스모키 메이크업부터 내추럴한 일상 메이크업까지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하는 그녀의 눈을 주목하라.   1. 매혹적인 ‘딥브라운 스모키 아이’ #박시연 #코스모폴리탄 #헐리우드스타일메이크업#고혹적인눈매 #딥브라운아이메이크업 #딥브라운스모키아이 #브라운컬러겹겹이레이어드 #해변에누워 #여배우느낌 #여성미살리는핑크립&…

‘한 줄 결정타’ 한중 여배우의 아이브로우 메이크업 비교

메이크업의 흥망성쇠를 결정짓는 얼굴의 한 줄, 눈썹. 비뚤고 지저분한 아이브로우가 메이크업 하수가 되는 결정타인 것을 아는가? 눈썹 하나만 바뀌어도 인상이 바뀐다는 진리가 통할 정도로 아이브로우 메이크업이 중요하다. 때문에 눈썹도 시대마다, 나라마다 유행이 있다.몇 년 동안 한국은 기존 눈썹의 결만 살린 눈썹이나 일자 눈썹을 통해 청순하고 깨끗한 메이크업을, 중국에서는 각이 살이 있거나 눈 길이보다 긴 짙은 눈썹으로 화려하고 도회적인 인상을 표현하는 메이크업이 유행 중이다. 한중 배우들의 개성 있는 아이브로우 메이크업에 유…

'눈에 힘'주고 싶은 날 – 컬러풀 아이섀도우

때론 과감하게, 때론 강렬하게. 지루한 브라운 아이섀도우는 던져버리고 비비드한 컬러로 눈에 힘 좀 줬다. 스타들의 두 눈에 덧입힌 컬러풀 아이섀도우의 향연.  1. 바이올렛 – 아이홀 중간 + 언더라인 삼각존 #씨엘 #투에니원 #바이올렛아이섀도우 #컬러풀메이크업#아이언더라인 #삼각지점에 #과감하게스머징 #더블유화보#남친이랑싸웠을때 #무릎꿇게만드는 #백전백승메이크업 #feat.빨간가죽장갑> EDITOR'S PICK빛을 머금은듯한 신비로운 펄과 선명한 발색이 돋보이는 아이섀도우. 소프트한 텍스처…

'만지고 싶은' 벨벳 피부, 매트 파운데이션의 시대가 왔다

TV 속 한국 스타들의 메이크업이 달라지고 있다. 이마-코-볼의 광채를 강조하던 물광, 윤광 메이크업을 벗고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이 대세로 떠오른 것. 이미 여배우들은 매트한 메이크업을 통해 도회적으로 이지적인 아름다움을 선보이고 있다. ‘포토샵’한 것 같은 스타들의 피부 표현 비밀은 벨벳 텍스쳐 파운데이션이다.벨벳 매트 파운데이션의 가장 큰 장점은 광채 중심의 메이크업에서 시도하기 어려웠던 완벽한 색조 메이크업. 수분과 유분을 최소화한 파운데이션을 피부 기초 공사를 다진 후 다양한 아이섀도우, 립스틱, 블러셔의 색감을 극대화해 표…

EXID 하니, 컬러렌즈 끼니 신비하니?

메이크업은 밋밋한 얼굴에 윤곽과 생기를 불어넣지만, 그것만으로는 채워지지 않는 영역이 있으니! 바로 아우라, 맞다 분위기다. 쌍꺼풀 있는 큰 눈을 가진 EXID 하니는 평소 컬러렌즈를 즐겨 착용한다. 훔치고 싶은 눈동자의 비밀, 컬러렌즈로 팔색조 매력을 발산 중인 하니를 요목조목 살펴보자.# LOOK 1. 신비로운 아우라, 라이트 그레이 렌즈 무심한 듯 대충 머리를 묶고 후줄근한 면 티셔츠를 입고도 왠지 모르게 신비로워 보이는 이유는 눈동자 색깔 때문이다. 하니가 낀 밝은 회색 컬러렌즈는 이국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소녀시대 3인의 가을 '립스틱 배틀'

가을, 바야흐로 립스틱의 계절이다.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메이크업도 조금씩 진해지기 마련. 소녀시대 역시 화보와 광고에서 성숙한 매력을 선보이며 올 가을 유행할 립스틱을 제안했다. 수영, 윤아, 서현의 매력 배틀! 당신은 누구의 입술에 손을 들어줄 것인가?#LOOK 1.  영원한 로망, 수영의 '레드' 립스틱사진 속 수영의 스타일링은 가을 레드 메이크업의 결정판. 딥 레드 립스틱을 입술에 가득 채워 바르고 레드 컬러의 홀터넥과 레드&블랙 컬러의 네일 포인트까지. 섹시하면서도 클래식한 레드 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