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더 ‘가까이’하고 싶은 남자, 스타들이 사랑하는 ‘여름 향수’ – 남자편

여름이니까 더 중요하다, 냄새 말고 향기, 여름의 공기에 가볍게 스며든 향기. 여름 향수에 대한 모든 것을 남자 스타들의 향수 애장품에서 모아봤다. 여름에 더 가까이 하고 싶은 남자는 따로 있다. (이 기사는 남자친구에게 살짝 전달해주기) # LOOK 1. 송중기  디올 ‘화렌하이트 32’최근 송혜교와의 결혼을 발표한 송중기. 송송커플의 열애부터 결혼까지 비하인드 스토리를 파헤쳐보니, 송중기는 다정하고 부드럽기만 한 성격은 아니었다. 만인의 연인 송혜교를 ‘내 여자’로 만든 부드러운 카리…

내 남자 ‘무毛해! 무毛해!’, 털털한 ‘그루밍 맨 제모’ 팁 – ② 바디 편

코웨이브가 준비한 세상 모든 남친들을 위한 ‘썸머 그루밍 맨 제모 특집’ 시리즈 두 번째! 입문용 왁싱 다리를 넘어 좀 더 은밀한 왁싱에 도전하고픈 남자들을 위해 준비했다. 가슴, 배 그리고 브라질리언 왁싱까지 청결과 매너 ‘몸’을 갖춘 남자들의 털털한 왁싱 이야기. 남자들의 왁싱은 은밀하고 담대하다.  # STEP 1. 가슴, 배  마초남의 매끈 수영복 실루엣 뜨거운 여름, 섹시하게 풀어헤친 그의 셔츠 사이로 삐져 나온…… 가슴 털? 상상만 해도 확 깬다. 가슴 털 수북한 야성…

내 남자 ‘무毛해! 무毛해!’, 털털한 ‘그루밍 맨 제모’ 팁 – ① 다리 편

어떤 계절보다 가꿔야만 하는 전쟁 같은 계절, 여름이 돌아왔다. 살과의 전쟁, 자외선과의 전쟁을 넘어 이제 털과도 전쟁을 해야 할 시점이다. ‘에이, 무슨 남자가 털을 깎아?’라고 손사래를 치고 있다면, 그 손 잠시 반바지 아래 종아리에 가져다 대길. 까끌까끌, 복실복실한 다리 털에 타이즈를 신은 것 같은 느낌일 거다. 그래서 코웨이브가 준비한 ‘썸머 그루밍 맨 제모 특집’. 면도는 기본, 다리, 가슴, 배 그리고 브라질리언까지 ‘제모 안전지대’에서 벗어난 이 시대 남자들을 위한 제모 시리즈를 시작한다. 그 첫 번…

‘기름진 머리 아니야’ 2017년 핫 트렌드, 섹시한 ‘웨트 헤어’ – 남자 편

2017년 뷰티 메가 트렌드, ‘웨트 헤어’ 스타일링을 파헤치는 두 번째 시간. 남성들이여, 왁스를 발라 한껏 위로 세운 헤어 스타일은 이제 그만. 지드래곤, 카이, 서강준 등 옷 좀 입을 줄 아는 남자들은 이미 머리카락을 푹 내렸다. 물기를 듬뿍 머금은 듯한 헤어 스타일을 하니 눈빛이 더 섹시해 보이는 것은 왜일까?   # LOOK 1. 댄디하게  - 웨트 펌 헤어 #카이 #엑소 #하이컷 #남자웨트헤어스타일 #라이트브라운헤어 #웨트펌 #브라운룩&nbs…

댄디부터 시크까지, 당신에게 어울리는 ‘몇 대 몇’

 헤어스타일은 남자의 인상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길이감을 다르게 줘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도 있지만 같은 길이라도 가르마에 따라 각양각색의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또한 여기에 역동성을 강조한 헤어 커팅이나 부드러운 느낌의 웨이브를 더하면 연출법은 더욱 무궁무진해진다. 셀럽들이 연출한 헤어스타일 속에서 자신에게 맞는 ‘몇 대 몇’을 찾아보자.   #LOOK 1 6:4 가르마  6:4 가르마는 동양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면서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이며 …

[돌아와요 아저씨 7회] 결점 없는 훈남 피부를 위한 정지훈의 팬더 마스크팩

SBS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오연서와의 케미를 마음껏 뽐내고 있는 정지훈. 오연서와 함께 패션쇼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착용한 팬더 모양의 마스크 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런닝셔츠 차림에 헤어밴드로 머리를 전부 올린 채 팬더 무늬가 그려진 귀여운 마스크 팩을 착용해 코믹함을 더했다. 드라마 속에서 정지훈의 피부를 책임진 팬더 마스크 팩에 대해 알아봤다.#LOOK1 피부미백과 촉촉함을 책임지는 쿵푸팬더 마스크패션쇼를 준비하며 피부까지 한껏 관리하는 훈남 점장 정지훈. 이 때 정지훈이 착용한 마스크팩은 올리브…

[돌아와요 아저씨] 훈남 엘리트 정지훈의 투블럭 댄디컷

SBS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훈남 엘리트 '이해준(정지훈 분)'으로 환생한 '김영수(김인권 분)'. 엘리트다운 캐릭터를 살리기 위해 훈남 스타일의 정석인 댄디컷으로 스타일링했다. 자칫하면 무거워보일 수 있는 투블럭 헤어를 가벼운 브라운 컬러로 연출해 부드러움을 더한 정지훈의 헤어스타일을 소개한다.#LOOK1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가진 헤어스타일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또렷한 느낌을 주는 라인의 투블럭 댄디컷은 투블럭의 카리스마와 댄디컷의 부드러움을 다 가진 헤어스타일이다. 가르마 방향으로 드라이한 후 결감을 살리면서 연출하는 것…

[치즈인더트랩] 까칠함이 매력인 서강준의 스핀스왈로펌

생각보다 말과 주먹이 먼저 나가는 다혈질의 상남자이지만 좋아하는 여자 앞에선 한없이 여려지고 따뜻해지는 사랑해주고 싶은 캐릭터를 맡은 서강준. 캐릭터를 잘 살리기 위해 헤어스타일에 크게 신경을 썻다고 하는데, 최근 별다를 게 없었던 남성 헤어스타일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낸 서강준의 헤어스타일을 알아봤다.  #LOOK1 헝클어짐이 멋스러운 개성 있는 헤어스타일보호해 주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매력적인 서강준은 컬러와 펌으로 평소 날카롭고 세련된 이미지에 변화를 줬다. 오렌지빛이 살짝 감도는 브라운 톤의 헤어 컬…

[애인있어요] 나쁘지만 멋진 남자 지진희의 투블럭컷 헤어

두 여인의 마음을 사로잡아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의 모든 사단을 만들어 낸 장본인 지진희. 부드러운 외모, 우락부락하지는 않지만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에 이를 살려주는 멋진 수트 스타일링까지 나쁘지만 멋진 남자의 전형을 보여준다. 그의 멋진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지진희식 투블럭컷 헤어를 소개한다.  앞머리를 올려 깔끔하지만 부드럽게 표현한 투블럭 컷남자들이 앞머리를 올리면 보통 너무 딱딱하거나 부담스러워 보이기 마련이다. 특히 연예인들은 티비에서 가르마를 정확하게 타고 정갈하게 빗어 넘긴 스타…

[그녀는 예뻤다] 장난기 많은 똘기자, 최시원 헤어 분석

인기리에 종영한 MBC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를 통해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재확인한 최시원. 드라마 초기부터 ‘최시원의 재발견’이라는 말이 돌 정도로, 장난스러운 캐릭터 김신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탄탄한 연기력과 빵빵 터지는 매력을 발산한 최시원의 헤어스타일을 소개한다. #LOOK1 능청맞은 똘기자의 내추럴 무빙 헤어스타일드라마 초반, 김신혁(최시원)은 똘기자라 불리며 능청맞고, 장난기 가득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털털하고 넉살맞은 그의 캐릭터에 맞게 헤어스타일도 내추럴하게 연출했는데, 투 블럭컷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