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대 ‘소멸 각’, 단발과 장발 사이 ‘히메 컷’

계절이 바뀔 때마다 헤어스타일을 고민하는 당신을 위한 스타일 제안. 패션 엣지 살리고, 얼굴까지 작아 보이는 헤어스타일로 변신해볼까? 올 가을, 단발보다 경쾌하고 장발보다 유니크한 ‘히메 컷’에 도전해보자. ‘히메 컷’은 옆머리를 짧게 자른 2단 레이어드 컷의 일종으로, 일본 순정만화의 공주 같은 주인공의 헤어스타일을 닮아 이름 붙었다. 이 헤어스타일의 진가는 짧은 옆머리가 동양인의 광대를 가려주는 얼굴 소멸 효과! 헤어 기장과 스타일링 스킬에 따라 팔색조 매력으로 변신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미용실 컷 예약 준비 할 것’. &…

환절기 ‘볼륨 쑥쑥’ 모발모발, ‘셀프 컬링 헤어’ TIP

머리만 ‘잘’ 말렸을 뿐인데, ‘미용실 다녀왔어?’라는 질문을 받는다면 성공. 아침∙저녁에는 가을 바람이 머리카락을 헤집어놓고, 낮에는 따가운 해가 정수리를 누르는 요즘 같은 환절기에 종일 헤어 스타일 유지하기 쉽지 않다. 자연스럽고 봉긋한 ‘얌체 같은’ 볼륨이 필요할 때. 하지만 웬만한 노하우로는 뿌리부터 모발 끝까지 탱글탱글한 볼륨 주기 어렵다. 드라이기로는 어림 없는 봉긋한 컬링 헤어 스타일링 팁, 지금부터 공개한다.  # STEP 1. 볼륨 샴푸  속부터 차오르는 ‘정수리 볼륨’#서현 #소…

[Weekly TOP 3] ‘털털녀’ 탈출, 극강 효과 ‘셀프 제모 아이템’ BEST

‘털털녀’들의 여름 일상은 전쟁과 같다. 비키니, 슬리브리스, 핫팬츠… 여름 옷은 왜 이리도 노출이 많은지 매일 겨드랑이, 다리 털 체크는 기본. 여행 한 번 떠나려면 열흘 전부터 왁싱샵에 예약 전화 넣기 바쁘다. 제모 크림부터 브라질리언 왁싱까지 별별 제모에 도가 튼 ‘사계절 털털녀’ 에디터 HEE가 극강 효과 만점의 제모 아이템 세 가지를 꼽아봤다. 바캉스 떠나는 털털남녀들, 당장 일반 면도기는 내려놓길! # 1위 ‘고통은 잠깐, 한달 클린겨’ 왁스 스트립  To. 평균 이상의 털을 가진 털털…

‘헤어 UP! 불쾌지수 DOWN!’, 상큼 아이돌들의 섬머 ‘업스타일’ 헤어

습하고 더운 날씨에 치렁치렁 풀어헤친 긴 머리까지, 보는 사람마저 “덥다, 더워!”  목 뒷덜미에 머리카락은 끈적끈적 달라붙고 습기에 고데기 컬은 금세 풀리기 십상인데, 언제까지 ‘청순미’를 고집하며 덥다며 짜증만 낼 텐가? 이럴 땐 시원하게 묶는 업스타일 헤어가 정답! 더위에 맞서 상큼하게 헤어 스타일링을 단장한 아이돌들의 업스타일 헤어를 참고해 연출해보자. # LOOK 1. 동안 효과 : 설리 & 슬기  만두 머리 #설리 #설리인스타그램 # jelly_jilli#심플만…

‘여름 단발병 주의보!’, 고전 단발 미녀 vs 신 단발 미녀

목덜미에 땀이 송골송골 맺히는 여름. 이 계절을 맞아 찰랑찰랑 긴 머리 스타일에서 단발로 파격 변신한 스타들의 소식이 곳곳에서 들려오고 있다. 긴 머리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청초한 무드부터 헤어나올 수 없는 팜므파탈 무드까지, 새롭게 떠오르는 단발의 신세계. 고전 단발미녀와 신 단발미녀들의 단발 룩을 비교해 무궁무진한 단발의 매력에 빠져보자.   # LOOK 1. 여배우  ‘추리의 여왕’ 최강희 vs ‘백상 예술대상’ 수지‘최강희 표 단발’은 이제 하나의 스타일이다. 수많은 작품 속에서 단…

‘멍뭉미 뿜뿜’, 섬머 휴양지 퍼피뱅 스타일링

처피뱅의 인기가 조금씩 식어갈 무렵, 혜성처럼 등장한 뉴 트렌드 ‘퍼피뱅(Puffy bangs)’! 처피뱅에 무심한 듯 크고 작은 웨이브를 넣어주면 ‘멍뭉미’ 넘치는 퍼피뱅이 완성된다. 퍼피뱅은 웨이브 덕분에 이마에 닿는 머리카락 면적이 좁아져, 땀이 나도 헤어 스타일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 습기 높은 여름날, 하루 종일 상큼한 헤어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퍼피뱅 스타일로 언제 어디서나 과즙미 뿜뿜 인생 샷을 건져보자! # LOOK 1. 양갈래 만두 헤어  보헤미안 바캉스 룩…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 17.03.31 Today’s BEAUTY BEST – 내추럴 웨트 헤어

금요일 오전부터 찾아온 불청객 비,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패션위크의 열기는 식을 줄 몰랐다. 비가 와서 더 촉촉해진 패피들의 ‘뷰티 베스트’ 스타일을 만나본다. 아무렇게나 흘러내려도 멋스러워, 내추럴 웨트 헤어 샤워를 갓 마치고 나온 듯 섹시하다. 행사의 불청객이던 ‘비’의 최대 수혜자이자 금요일 뷰티 베스트의 주인공이다. 훈훈한 외모 덕분일까, 비에 젖어 흘러내린 머리카락 조차 도발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뿜어냈다. 비록 의도치 않은 스타일이지만, 사실 물에 젖은 듯한 ‘웨트 헤어’는 요즘 아주 핫한 키워드. 한…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 17.03.29 Today’s BEAUTY BEST– 트렌디 헤어

헤라 서울패션위크를 찾은 패피들의 헤어스타일도 그냥 지나치면 서운하다. 트렌디한 헤어 요소로 무장한 코웨이브 ‘뷰티 베스트’ 주인공을 만나본다. 투톤과 처피뱅, 트렌디 헤어스타일의 종결자 요즘 가장 핫한 헤어 트렌드 두 가지를 한번에 소화한 트렌디 헤어스타일의 종결자. 스트릿웨어브랜드 JOY RICH(조이리치)의 브랜드 매니저다. 통통 튀는 핫 핑크 컬러와 과감한 처피뱅 스타일로 수많은 패션 피플들의 주목을 받았다.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선명한 핫 핑크와 블랙 컬러의 대조, 삐죽삐죽 말괄량이 같은 뱅 라인이 포인트…

‘봄을 닮은 신예’, 김태리의 싱그러운 레이디 라이크 헤어스타일

봄처럼 싱그러운 미소와 아기 같은 이목구비로 청초미를 뽐내는 신예 김태리. 오목조목한 이목구비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신비감을 느끼게 하는 그녀의 페이스 덕분에 이미 남성 팬 뿐만 아니라 두터운 여성 팬까지 보유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그녀의 헤어스타일은 이미 미용실 단골 시안이 된지 오래. 과한 펌을 하지 않았지만, 공식석상에서 그녀가 손으로 머리를 쓸어 올릴 때마다 웨이브가 물결친다. 봄 풀밭에서 아지랑이가 피어 오르듯, 봄바람에 살랑살랑 흐드러질 것만 같은 그녀의 웨이브. 김태리의 레이디 라이크 헤어스타일을 파헤친다.…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여자’, 데님 스타일 지수 UP 헤어스타일

한 때 남자들의 로망이던 ‘청바지에 긴 생머리’ 여신은 이제 유물이 된지 오래! 요즘 트렌드인 스타일리시한 데님에는 생머리보다 가볍고 캐주얼한 헤어스타일이 대세다. 어떤 데님과도 매치하기쉬운 간단한 헤어스타일을 알아보자. 포인트는 신경 쓴 듯 안 쓴 듯 자연스러운 멋! # LOOK 1. 로맨틱  웨이브 롱 헤어 #김세정 #구구단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아이오아이인스타그램 #자유분방웨이브헤어스타일 #헤어밴드#로맨틱스타일링  # LOOK 2.&n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