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OWAVE TV ] -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이지안, “오빠 이병헌? 만나는 남자 모두 반대해”

0 31
7f0643582ad6f48ed528816144a531dd_1586309757_7373.png



배우 이지안이 연애할 때마다 오빠이병헌의 반대에 부딪혀 힘들었던 비화를 공개한다.

 

8(오늘) 11시 방송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이하 우다사2’) 5회에서는 이지안이 잘 생긴 남자도, 못 생긴 남자도 나름의 이유로 반대했던 오빠지극 정성동생 사랑에 대해 털어놓는다.이지안의 오빠는 전 국민이 알다시피 월드 스타이병헌. 특히 이날 방송에는 우다사 남사친으로 배우 김수로가 새롭게 등장했는데, 김수로는 혹시 우리 중에 아는 사람이 있느냐는 박은혜의 돌발 질문에, “있다. 내 친구 동생~”이라며 이지안을 쳐다본다.

 

우다사 시스터즈혹시 설렘은 없었냐라며 짓궂은 질문을 던지고, 김수로는 원래 친구 동생은 다 설렌다면서 “()지안이는 친구 동생인데다, 너무 예쁘니까 볼 때마다 설렜다고 답해 환호성을 이끌어낸다.하지만 김수로는 여동생이 남자친구를 데려왔을 때도 설렜다고 덧붙여 분위기를 급 전환시킨다. 그는 여동생이 결혼할 남자라고 이야기하면, 심장이 좋은 쪽으로 쿵쿵거렸다. 여동생의 눈을 믿으니까라고 덧붙인다.

 

이를 듣던 이지안은 우리 오빠와 정반대라며 오빠는 어떤 남자를 데려와도 다 싫어했다고 돌발 고백한다. 그는 “(오빠가) 내 남자친구가 잘 생기면 날라리 같다고 싫어하고, 못 생기면 넌 왜 눈이 낮냐고 한다고 폭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연예계 소문난 관상가이자 좋기로도 유명한 김수로는 내친 김에 우다사 시스터즈관상운세까지 봐준다. 김수로는 “‘우다사 시스터즈중 가장 먼저 결혼할 것 같은 사람은 누구냐?”라는 질문에 김경란이라며 빠르면 올해 안에 간다고 답한다.

 

과연 김수로의 예언이 적중할지, 김경란과 노정진의 첫 여행 2탄 및 아찔한 상견례 소동 등은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5회에서 밝혀진다. 이외에도 뉴페이스로 합류한 배우 박현정이 처음으로 두 딸의 근황 및 일상을 공개하며, 유혜정 모녀의 짠내 폭발동대문 야시장 투어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5회는 8(오늘) 11시 방송한다.



 


[코웨이브 미디어팀 / 사진=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 KOWAV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 ,

  • 웨이보
  • 웨이신
  • 네이버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