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NO’, 매일 도심 바캉스 기분! ‘스트로 백’

‘밀짚’하면 시골 아낙네가 쓰는 큼직한 ‘밀짚 모자’, 즉 스트로 햇만 생각했다면 오산. 올 여름엔 다르다. 촌스럽다고 괄시 받았던 밀짚을 촘촘하게 짜고, 세련된 디자인을 더해 이번 시즌 잇 아이템 ‘스트로 백’으로 재 탄생했다. 시원한 여름 분위기는 물론 가벼워 이미 패피들 사이에서는 품절 대란. 러플, 가죽 등의 장식까지 더해지니 데일리 룩부터 휴양지 룩까지 활용도도 200%다. 이번 여름, ‘스트로 백으로’ 가볍고 시원하게 스타일 지수 올려보자.  # LOOK 1. 심플 룩 …

SUMMER '아이코닉' 컬러, ‘옐로 원피스’ 스타일링

노란색, 여름엔 더워 보인다고? 진정한 패피는 계절을 잊는다. 스타들이 먼저 알아본 올 여름 아이코닉 컬러, 옐로(YELLOW)! 여름 빛을 닮은 이 컬러는 원피스로 연출하면 더욱더 쿨하다는 사실. 빠져보자, 상큼 터지는 ‘옐로 원피스’의 매력 속으로. # LOOK 1.  걸리시한 패턴 롱 드레스#박수진 #박수진인스타그램 @ssujining#셔츠드레스 #롱원피스 #옐로패턴원피스#박수진일상패션 #원피스스타일링 # LOOK 2.  섹시한 펀칭 미니 드레스#고준희 #고준희화보 #그라치아#펀칭원…

[STREET FASHION] ‘묶을수록 시원’한 캠핑 룩, ‘스카프 활용법’ – ACCESSORY

마음도 가볍게, 스타일도 가볍게 떠나는 캠핑이지만 멋스러운 액세서리 하나 없으면 서운하고 심심하다. 그럼 묶을수록 시원해지는 액세서리 하나 준비해보자. 뜨거운 태양에 정수리가 타 버릴 듯 할 때면 두건으로, 손목에 묶어 팔찌처럼, 묶음 머리에 반다나로 200% 활용 가능한 ‘스카프’ 하나면 여름 캠핑이 더욱 스타일리시해진다.  # LOOK 1.  WOMAN in MILANO이보다 더 뜨거울 수 없는 유럽의 태양 볕을 맞으며 유유히 거리를 걷는 밀라노 보헤미안의 야외 룩. 옷은 시원하게, …

[STREET FASHION] ‘스타일 일탈을 떠나요’, 남자들의 아웃도어 ‘패턴 셔츠’ – MAN

목을 조여오는 타이를 풀고, 갑갑한 와이셔츠를 벗고 주말을 만끽하려는 도시 남자들을 위한 일탈 제안서. 여름 날, 게다가 주말 하루쯤은 화려하게 일탈해봐도 좋잖아. 여자보다 더 화려한 패턴 셔츠를 입고, 더위를 식히자. 팔뚝 근육 드러내는 센스는 필수! 댄디함과 남성미 경계 어디쯤에 있는 남자들의 세련된 도심 아웃도어 룩.  # LOOK 1.  MAN in MILANO더운 날 야외로 나온 이 마초 꽃중년의 룩처럼 여름 데님 셔츠도 야성미 넘칠 수 있다. 진짜 남자라면 더운 여름에도 반팔 …

[STREET FASHION] ‘여름, 캠핑’ 그리고, 도심 캠퍼의 ‘섬머 데님 진’ – WOMAN

녹아버릴 것 같은 이런 날씨에는, 더위를 피할 생각보다 ‘즐기는 것’이 답. 용기 있게 밖으로 나가자, 강과 숲이 있는 가까운 캠핑장으로. 텐트와 스타일리시한 섬머 데님 진만 챙긴다면 나도 도심 캠퍼.  # LOOK 1.  STREET FASHION캠핑이라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웃도어 룩으로 무장할 필요는 없다. 한강이나 도심 캠핑장으로 떠난다면 데님 진 하나로 1박 2일쯤은 거뜬하니까. 여름의 클래식 룩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매치한다면 스타일리시하기까지. 루즈 핏 오프숄더 스트라이프 티셔…

여름 슈즈는 뒤꿈치 자랑 ‘백리스’ 열전, ① 쓰레빠 대신 ‘슬라이드’

올 여름 메가 트렌드는 ‘백리스(Backless)’. 그 트렌드의 정점은 슈즈 아닐까? 이번 시즌 줌마 룩으로 대변되던 슬라이드, 뮬이 뒤꿈치를 드러내고 화려하게 변신했다. 가장 드라마틱한 변신을 꾀한 아이템은 바로 슬라이드. 쓰레빠 혹은 슬리퍼로 불리던 슬라이드가 제 이름을 찾고 빅 패션 하우스의 시즌 아이템으로 선정됐다. 루이비통부터 샤넬, 펜디, 디올 등 빅 패션 하우스들은 각기 시그니처 디테일을 활용해 패셔너블한 슬라이드를 선보이고 있다. 이제 슬라이드를 집 앞 슈퍼에 갈 때만 신기엔 너무 아까운 것! 다채로운 소재…

[STREET FASHION] 집에서도 후줄근하지 않는 남자, ‘티셔츠’ 홈 웨어 - MAN

아무리 집이어도 그렇지, 런닝에 드로즈 바람으로 널브러져 있지 말자. 심플하고 절제된 디자인의 ‘티셔츠’는 팬티바람으로 무자비하게 거실을 활보하는 패션 테러리스트를 구원해줄 가장 쉽고 완벽한 아이템. # LOOK 1.  STREET FASHION뭐니뭐니해도 집에선 박시한 티셔츠가 최고. 빳빳하고 힘있는 코튼 소재에 왼쪽과 오른쪽 컬러를 달리한 소매 포인트가 똑 같은 티셔츠라도 ‘추리’해 보이지 않게 도와준다.#스트릿패션 #라운드넥티셔츠 #오픈오퍼#남자화이트티셔츠 #박시티셔츠 #티셔츠스타일…

[STREET FASHION] 더우니까, 비오니까 집이 최고! 실내 ‘휘게 라이프’를 위한 ‘롱 슬리브’ 티 - WOMAN

오늘 아침도 폭염경보문자의 요란한 알람 소리로 하루를 시작했다. 갈수록 더워지는 여름, 비오는 장마철, 습하고 꿉꿉한 날엔 바깥보다 집에서 쉬는 게 최고다. 에어컨 바람 밑에서 뒹굴 뒹굴, 게으름 피우기 좋은 날에 어울리는 ‘휘게 라이프(Hygge Life)’ 룩으로 베이직한 티셔츠를 제안한다.특히 손등까지 덮는 긴 소매의 ‘롱 슬리브 티(Long sleeves tee)’는 여성스럽고 여리여리한 요소가 가득한 아이템. 실내에선 에어컨 찬바람을 막고, 잠깐 나갈 때도 뜨거운 햇빛을 피할 수 있으니, SUMMER 시즌 홈 이지웨어 룩으…

‘남자 샌들≠아저씨’, 내 남자의 패셔너블 ‘섬머 샌들’ 스타일링

쿨 비즈 룩을 고집하며 폭염에도 정장 구두, 슬립온만 주구장창 신는 남자들을 위한 패셔너블 여름 패션 제안. 이제 발도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쐴 때다. 여름 옷으로 옷장을 바꿨다면 신발장도 여름 스타일로 채워야 진짜 패피지. 이미 옷 잘 입는 남자 스타들에게 필템이 된 ‘샌들’ 한 켤레 마련해보자. 고급스러운 가죽 샌들부터 활동적인 스트랩 샌들은 기본, 최근에는 샌들에 양말을 레이어드 한 레트로 룩까지 샌들 스타일링의 활용은 무궁무진하다!  # LOOK 1. 가죽 샌들  유니크 …

‘올 여름엔 어깨 춤을 추게 할거야!’, 쇄골 미녀들의 ‘오프 숄더’ 스타일링

찜통 같은 더위지만 한껏 멋 부리고 싶을 때, 여자들만을 위한 아이템을 꺼내자. 매끈하게 굴곡진 어깨와 쇄골 라인을 노출해 옷 맵시를 돋보이게 하는 ‘오프 숄더’ 아이템이면 충분하다. 귀여운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프릴이나 러플 장식이 있는 오프 숄더 아이템을, 세련미를 강조하고 싶다면 넉넉한 품의 점프수트 같은 스타일링도 좋다. 쇄골 미녀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원 킬’ 아이템 ‘오프 숄더’의 매력에 빠져보자.  # LOOK 1. 큐티 데일리 룩  프릴 화이트 블라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