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그라이슨, 2020년 봄 시즌 광고 캠페인 ‘Self Confidence‘ 공개!

0 180

화가 프리다 칼로의 작품에서 영감 받은 이국적인 감성의 콜렉션 선보여

자신을 사랑하며 나 다움을 실천하는 주체적인 여성상 제안



fa567819411c3d8506f9feaf702776e0_1580796012_9134.jpg


[2020년 1월 28일 화요일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이 2020 S/S 콜렉션 출시와 함께 2020년 봄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조이그라이슨의 2020 S/S 시즌은 멕시코 출신의 여성 화가 프리다 칼로(Frida Kahlo)’의 작품 세계

에서 영감을 받아 아티스틱한 터치와 생동감 넘치는 콜렉션을 선보인다여기에 강렬한 색채감이

특징인 그녀의 예술 세계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새로운 시즌 컬러인 오프 화이트(Off White),

팜그린(Palm Green)’, ‘허니(Honey)’, ‘헤더 그레이(Heather Grey)’ 등 이국적인 컬러와 함께 조이그라

이슨 특유의 모던하고 클래식한 무드를 완성했다.


 

 

fa567819411c3d8506f9feaf702776e0_1580796068_3585.jpg

이번 시즌에는 조이그라이슨의 시그니쳐 핸드백인 나오미(Naomi)’, ‘아멜리아(Amelia)’, ‘다비(Darby)’

라인의 신규 컬러 출시와 함께 2020 S/S 신상품으로 소프트한 실루엣과 더블 디링 장식이 특징인

시에라(Sierra)’, 육각형 쉐입과 스톤 락장식이 유니크한 아델린(Adelyn)’, 아코디언 스타일의 사첼

백 소니아(Sonia)’가 주력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fa567819411c3d8506f9feaf702776e0_1580796103_3646.jpg

 

 

 

조이그라이슨의 2020 S/S 시즌 캠페인 슬로건은 ‘Self Confidence’로 자신의 아픔을 예술로 승화하며 독보적인 패션 코드로 여성으로서의 당당한 아름다움을 드러내고자 했던 프리다 칼로(Frida Khalo)’의 아이코닉한 여성상을 재조명한다. 조이그라이슨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진취적이고 아티스틱한 감성을 추구하는 여성상을 제안하는 동시에 현 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에게 자신을 사랑하며, 가장 나 다움을 실천하고 자신의 삶을 리드할 수 있는 주체적인 여성의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fa567819411c3d8506f9feaf702776e0_1580796210_8058.jpg


조이그라이슨이 이번 시즌 캠페인 ‘Self Confidence’는 공식 SNS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2020 S/S 콜렉션 또한 공식 온라인 스토어및 조이그라이슨 공식 플래그쉽 스토어인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 백화점 본점 / 영등포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웨이브 미디어팀 / 사진=조이그라이슨]

ⓒ KOWAV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웨이보
  • 웨이신
  • 네이버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