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되니까 하고싶어지는 '타투' 2018

  드러낼 곳이 많아지면서 타투에 대한 욕망도 샘솟기 시작했다. 예전이야 타투가 사회에 대한 반항과 진보의 표식이었지만(혹은 조폭이라던가) 지금에 있어서 타투는 개성 혹은 기억의 기록,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귀를 뚫고 화장을 하는 것처럼 나의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 것 뿐. 어디에, 어떻게 해야 좋을지 고민이 많다면 트렌드엔이 준비한 타투 종류들을 살펴보자. # LOOK 1. 감성 수채화  감성적이고 낭만적인 타투  옅고 가느다란 선, 수채화처럼 물 먹은듯 퍼지는 색감과…

춘곤증의 계절, 졸음 한번에 물리치는 방법 BEST 3

  봄이면 느닷없이, 그리고 반드시 찾아오는 불청객이 있다. 미세먼지가 그렇고 황사가 그렇다. 하지만 우리를 괴롭게하는 얄미운 녀석은 따로 있었으니, 노곤노곤하니 나른나른한 '춘곤증'이다. 할 일은 태산이건만 눈꺼풀은 천근만근, 사고라도 거하게 치면 번쩍 정신이 들겠건만, 그러고 싶지는 않은 직장인들을 위해 준비한 꿀팁. 간단하게 따라할 수 있고 바로 효과를 볼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들로만 엄선했다. # 뭔가를 열심히 씹어보자  껌 / 얼음 씹기  구강운동은 우리의 생각보다 훨씬 잠을 깨…

봄놀이 가자~! 2018 4월의 '꽃 축제'

  봄에는 역시 꽃구경이 제일이다. 벚꽃 에디션도 좋고, 플라워 패턴 원피스도 좋지만, 실물로 직접 보는 꽃의 싱그러움은 아무것에도 비할 바가 못되는 법. 넓은 들판 혹은 산을 가득 메운 장엄한 꽃들의 전경을 보고 있노라면 세상 만사 부질 없다. 예쁜 만큼 빨리 떨어지고 빨리 사라지는 것도 꽃이니, 늦기 전에 꽃구경 갔다 와보는 것도 좋겠다.  # 고려산 진달래  짙은 보랏빛의 향기 기간 | 2018.04.14(토)~2018.04.22(일) 장소 |&n…

2018 인테리어 트렌드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Industrial Interior)'

  노출된 콘크리트 자재, 파이프 스타일의 조명, 철제 프레임. 완벽하게 마감된 느낌이 아닌 '낡은 공장', 혹은 '미완성 산업건물' 느낌이 강하게 나는 인테리어. 빈티지나 엔틱과는 또 다른 새로운 인테리어 트렌드다. 그래서 이름도 Industrial Interior. 거칠고 오래된 것 같은 이 콘셉트는 2018에는 빈티지와 과감하게 믹스매치될 예정이라고. 미완성된 느낌이라 더 매력있는 유니크한 느낌. 간결한 모던과 느낌 있는 빈티지 무드의 콜라보. # Industrial Interior BEST 10 &…

4월, 우리가 가야할 전시

  4월의 신상 전시. 옷이 얇아진 만큼 마음도 가볍게 전시회를 보러 떠나는 이번 달. 봄의 전시답게 우리의 감성을 건드리는 퀄리티 높고, 볼거리 많은 돈 안 아까운 전시들. 예쁜 사진도 찍고 인생샷도 건지고, 마음을 풍요롭고 감각적으로 만들어주는 전시 보러 떠나자. # 이상한 나라의 괴짜들 : PARADISE  위치 | K 현대 미술관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807 신사동) | 요금 성인 기준 15,000원전시기간 2018. 04. 07 - 201…

이색 '웨딩 스냅' 나만의 감성으로 하나뿐인 결혼촬영

  휘황찬란한 웨딩홀에서의 럭셔리한 결혼식, 그리고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웨딩 사진은 트렌드가 지난 지 오래다. 이효리, 봉태규, 김나영, 밀밭에서 결혼식을 올렸던 원빈과 이나영까지. 자연스럽고 싱그러운 느낌이 드는 스몰웨딩이 각광 받으며, 이색적이고 자연스러운 느낌의 웨딩 스냅 사진도 관심을 받고있다. 남들 다 하는 그런 거 말고, 단 하나뿐인 특별한 웨딩 스냅을 남기고 싶다면 도전. # 샴페인 웨딩  달콤한 나의 웨딩  영화 '노트북'이 떠오르는 자연스럽고 행복해보이는 웨딩 스냅. 각 …

봄 느낌 물씬, 파스텔 톤 '봄' 영화 추천

  원래 계절감을 잘 느끼려면 문화생활만 한 게 없다. 벚꽃엔딩이 스믈스믈 차트로 복귀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의 마음을 설렘설렘하게 바꿔줄 영화들을 준비해봤다.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색감과 영상미로 봄 느낌 제대로 느껴보자. 봄 특유의 마음을 울렁거리게 하는 따뜻함과 벅차오르는 기대감을 그대로 담아놓은 선물 상자같은 영화들. # 문라이즈 킹덤, 2012  동심을 찾아, 밖으로 밖으로  스틸컷만 봐도 느껴지는 영상미 갑의 향기. 의상부터 배경, 소품까지 사랑스러움의 결정체인 이 영화. 이 영…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6가지

  외출 시 마스크는 필수다. 입자의 크기도 작아 아무리 마스크를 쓰고 다녀도 우리도 모르게 몸에 쌓이는 '미세먼지'와의 전쟁이 시작됐다. 전에는 막연히 공기가 안 좋다고만 여겨졌던 것들이 최근에는 실제로 우리의 일상에 침투하고 있으니, 사람들의 불안이 커질만하다. 오랜 루머처럼 삼겹살의 기름이 미세먼지를 배출시켜 준다면야 좋겠지만, 진짜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들은 따로 있다. # 1. 해산물 - 중금속 배출 & 해독 능력  고등어 / 명태  삼겹살 대신 우리 몸에 있는 미세먼지를 …

당신이 반려동물을 키우기 전에 알아야 할 이야기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고양이를 부탁해'. 반려 동물들을 위한 티비 프로가 늘어나고 있다. 동물들의 사랑스러움과 귀여움만 어필했던 기존의 프로들과는 또 다른 '반려 동물' 눈높이의 프로라고 할 수 있는데, 그 만큼 우리나라의 동물에 대한 의식이 높아졌다고 봐도 무방하다. 미디어에서 접하는 귀여운 동물들을 보고 분양받았다가 파양하는 사람들이 어디 한 둘 인가. 그래서 에디터는 동물들의 귀엽고 좋은 점이 아니라, 파양해버리고 싶은 '나쁜 단점'들에 대해 적어보고자 한다. 끝까지 버틸 수 있는 책임감 있는 이들만 반려…

지친 심신 달래주는 'SNS 동물 스타' 셋

  업무와 스트레스, 인간관계에 환멸이 나버린 차가운 서울 사람들의 하루는 누가 달래주는가? 트위터, 인스타그램을 통해 거의 스타가 되어버린 귀엽고 조그맣고 사랑스러운 동물 친구들. 화가 났다가도 귀여운 이 친구들의 앙증맞은 애교 한 방이면 사르륵 녹아버린다. 실제로는 한번도 본 적 없지만 모니터에서 만큼은 랜선 집사. 가슴으로 낳고 '좋아요'와 '리트윗'으로 키운 귀여운 그 친구들을 소개한다. # 1. 이웃집의 백호  사랑스러운 관종  SNS 좀 한다는 사람들 중에 '백호'를 모르는 사…